본문 바로가기

영화리뷰

영화리뷰) 미스트

미스트
감독 프랭크 다라본트 (2007 / 미국)
출연 토마스 제인,로리 홀든
상세보기


평소 괴수 영화를 좋아하는 나는 이 영화가 개봉 했을 때 부터 보고싶었지만 최근에야 보게됐다. (그건 그렇고 포스터가;; '크레이지'란 영화와 너무도 판박인데;;'_)
나름 이야기의 개연성도 뛰어나고 상황마다 마다의 장면이 스토리와도 너무도 잘 맞았다.
게다가 안개속이라는 설정에도 불구하고 괴물의 모습도 나름 심심치 않게 보여주니 괴물 보는 재미도 쏠쏠(?) 하다고나 할까?

물론 괴수영화에서의 필수적요소인 CG가 완벽하진 않았지만 괴물의 모습을 잘 보여주지도 않는다는 그런 영화들 보단 낫지 않은가? (예:클로버 필드)

또한 배우들의 연기력이 정말 뛰어났는데 그 중에서도 슈퍼마켓의 제왕 사이비교주(?)역을 맡은 '마샤 게이 하든'의 연기력이 정말!!!!! 뛰어났기 때문에 영화에 더욱 몰입 할 수  있었다. 보면서 신랄하게 비난하게 만든 배우는 바로 이 배우 뿐이었다랄까?

하지만 이 영화에 단점같지 않은 단점이 있다면 이영화는 다른 영화들의 결말보다도 잔인한 결말을 보여주는 영화기 떄문에 
그 부분이 이 영화의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 있겠다.
그렇지만 또 어떻게 보면 그러한 결말이 이 영화의 스토리를 뇌리에 더 깊게 남겨주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이영화의 또다른 장점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. 
하지만 내가 확실히 말 할 수 있는 것은 보고난 다음에는 엄청난 여운이 남는 그런 영화라는 것은 꼭 말하고 싶다.